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2:02본문
Download : 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레포트/경영경제
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서울우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서울우유
_SLIDE_2_
Contents..
선정동기
서울우유 introduction
STP
4P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선정동기
다른 우유 회사와의 차별화된 서울우유의 매력
72년간 서울시장 점유 1위 가능했던
서울우유만의 기술 혁신과 變化(변화)
_SLIDE_4_
서울우유 introduction
_SLIDE_5_
STP
_SLIDE_6_
Segmentation
_SLIDE_7_
Targeting
20대
백색시유의 소비는 선진국 수준에 크게 못 미침
靑少年(청소년) 기 이후부터 백색시유 섭취량 급감
결과적으로 청.장년기의 섭취량 매우 적음
백색시유 보다 다른 음료 선호하는 경향
맛과 기능, 디자인 중시
신상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
미래의 核心적 우유 소비층
_SLIDE_8_
Targeting
30~40대 자녀를 둔 주부
가장 큰 우유 구매 집단
자녀의 84.5%가 우유 마심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음
새로운 제폼보다는 익숙한 제품에 대한 재구매율 높음
현실적 주요우유 소비층
_SLIDE_9_
Targeting
Main Target
:: 30~40대 자녀를 둔 부모님(주부) Sub Target
:: 어린이 / 靑少年(청소년) 집단
- 어린이 / 靑少年(청소년) 층은 가장 큰 소비층이지만 직접 구매빈도 낮음
주부 집단은 이미 막강한 구매층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브랜드 이동성이 매우 낮음
20~30대 집단은 우유 소비가 줄어들지만 필요에 따라 스스로
구매. But,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함.
_SLIDE_10_
Positioning
가족의 사랑과 신선함
_SLIDE_11_
4P MiX
_SLIDE_12_
4P - product
최상급 1…(투비컨티뉴드 )
서울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