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化(문화)대혁명 이후의 중국(中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57본문
Download : 문화대혁명 이후의 중국.hwp
단순한 혼란이 아닌 그야말로 국가의 체제가 흔들리고, China의 모든 전통이 무시된 극도의 혼란기였다. 등소평은 이 때 부주석, 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총리, 해방군 총참모장등 요직에 복귀함으로써, 실권을 잡게된다된다. 단순한 혼란이 아닌 그야말로 국가의 체제가 흔들리고, 중국(中國)...






다. 이의 결의를 옮겨 쓰면 다음과 같다. 단순한 혼란이 아닌 그야말로 국가의 체제가 흔들리고, 중국... , 문화대혁명 이후의 중국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문화대혁명 이후의 중국.hwp( 70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文化(문화)대혁명 이후의 중국(中國)
2. 文化(문화)대혁명에서의 탈출과 현대화 과정
文化(문화)대혁명의 시기는 혼란의 시기였다. 따라서 사람들은 문혁이라면 지긋지긋하게 느끼고, 그와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꺼리는 경향이 생겼다. 실제의 과정에서 일어난 결점이나…(省略)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2. 문화대혁명에서의 탈출과 현대화 과정 문화대혁명의 시기는 혼란의 시기였다.
1978년에는 소위 <3중전회>라 부르는 가 열렸다. 이의 의의는 문혁에까지 이르는 모택동의 혁명노선에서 오늘날의 현대화 노선으로의 결정적인 전환점을 이루는 것이다.
2. 文化(culture) 대혁명에서의 탈출과 현대화 과정
文化(culture) 대혁명의 시기는 혼란의 시기였다. 모택동 동지가 이 대혁명을 일으킨 것은 주로 소련이 수정주의로 변신한 것을 감안하여 수정주의에 반대하고 그것을 방지하는 견지에서였다. 그는 4인방을 숙청함으로써 실질적으로 문혁을 끝낸 사람이지만, 그는 모택동의 사상을 답습한다는 이유로 등소평에게 공격을 받고, 실권을 상실한다.
`文化(culture) 대혁명에 대상으로하여는 history적으로 또는 과학적으로 실사구시의 태도로 바라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택동의 뒤를 이어 국가주석이 된 사람은 화국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