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3:5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현대자동차
_SLIDE_2_
2
미국 시장의 environment(환경) 分析
3
IB Mechanism
4
MGT 전략(strategy)
5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 方案
1
현대자동차 미국 진출 배경
CONTENTS
_SLIDE_3_
현대 자동차의 미국 시장진출 배경
3RD
2ND
협소한 내수 시장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 중 한 곳
Global Top 5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
1ST
_SLIDE_4_
미국 시장의 environment(환경) 分析
Env
文化(문화)적
Env
기술적
Env
경제적
Env
사회적
文化(문화)의 용광로
미국은 세계 곳곳의
다양한 文化(문화)가 공존
선진 기술 보유
최고의 자동차
기술을 보유한
국가 중 한 곳
세계 최대 시장
유럽, 中國과 더불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수요 시장 중 한 곳
활발한 사회환원
기부文化(문화)가
존중 받는
사회적 분위기
_SLIDE_5_
FTA
日本(일본) 자동차 업계에 대한 경쟁력 확보
현지 공장의 부품 가격 경쟁력 확보
국내 시장에서 미국 자동차의 가격 인하
IB Mechanism
FTA
IN 엘라배마
FDI
지리적 요건
수출전략(strategy)의 한계
협력 업체의 증가
가격경쟁력 확보
친기업적 environment(환경)
_SLIDE_6_
MGT 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소비자들의 개성, 소득수전준, 연령, 직업, 교육수준 등에 따라 세분화
젊은 층을 상대로 중,소형차와 SUV차량 시장을 공략
공격적인 marketing 과 프리미엄 전략(strategy),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급화를 구축하여 고급 브랜드 자동차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포지셔닝
_SLIDE_7_
MGT 전략(strategy)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分析
강점
약점
위협
기회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
생산라인의 현지…(drop)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4 )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현대자동차,미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