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co.kr 소비정보처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iqiq8 | iq.co.kr report

소비정보처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iqiq8

본문 바로가기

iqiq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정보처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7:08

본문




Download :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자극을 변화시킬 때는 J.N.D를 고려해야 한다.




소비정보처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소비정보처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순서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소비자의정보처리 과정
- 좋아하는 광고, 싫어하는 광고,
그리고 기억에 남는 광고

_SLIDE_2_
Index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노출
주의
이해
개인의 정보처리과정 分析
_SLIDE_3_
Ⅰ.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_SLIDE_4_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소비자가 자극물(제품, 점포, 광고)의 정보에 노출되고 주의를 기울이고 이해하는 과정.

소비자 정보처리과定義(정이) 목적
여러 가지 대체재를 이해하고 평가
이전 구매결정 사후적으로 정당화
즉각적인 구매 또는 구매연기에 대한 합리적인 이유 찾기
시장環境 내의 변화 이해
반복적으로 구매되는 제품의 상표나 판매점, 가격 등을 회상
_SLIDE_5_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Exposure
Attention
Comprehension
노출

감각기관이
정보에 노출
주의
마케팅 정보에
대해 정보처리
능력을 집중

이해
유입된 정보의 내용을 조직화하고 그 정보의 의미를 해석
_SLIDE_6_

1. 노출
노출
개인이 자극에 물리적으로 접근하여 개인의 다섯 개 감각기관 중 하나 혹은 그 이상이 활성화될 준비 상태. 정보처리의 첫 단계.
노출의 종류
의도적 노출
우연적 노출
선택적 노출
_SLIDE_7_

1. 노출
감지
자극의 감도가 어느 정도 강해져 감각기억이 그 자극을 알아차리는 것.
관련 槪念
절대적 식역
차이적 식역
식역하 지각
_SLIDE_8_

1. 노출
마케팅적 시사점
의도적 노출을 도와준다.
우연적 노출의 가능성을 높인다.
절대적 식역을 초과하는 수준의 자극을 제시한다.
_SLIDE_9_

2. 주의
주의
특정 정보에 대한 정보처리능력의 집중하는 것.

선택적 주의자신의 環境에서 제시되는 정보 중 관심을 끌만한 일부의 정보에만 주의를 기울이는 것.
_…(skip)


Download :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정보처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정보처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q.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q.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