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대백화점introduce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strategy,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8:22
본문
Download : 롯대백화점소개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전략,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pptx
Download : 롯대백화점소개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전략,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pptx( 11 )
_SLIDE_1_
_SLIDE_2_
목차
01 서론
02 본론
03 結論(결론)
롯대백화점紹介
러시아진출 배경
marketing 전략(戰略)
2. 진출 현 상황
실패analysis(분석)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3_
01 서론.
_SLIDE_4_
롯데백화점 紹介
1.
1979년 11월 15일 설립
1452억 자본금
11.000여명의 직원 수
50개점의 점포 수
3개의 영플라자
7개의 해외지점
7개의 아울렛 포함
_SLIDE_5_
롯데백화점 紹介
1.
_SLIDE_6_
러시아진출 계기
2.
_SLIDE_7_
러시아진출 계기
2.
_SLIDE_8_
02 본론.
_SLIDE_9_
01 SWOTanalysis(분석) .
_SLIDE_10_
SWOT
1.
- 모스크바의 중심지 에서 가까운 지리적 위치
- 기존 모스크바에는 없던 한국형 풀라인(Full-line) 백화점
- ‘손님이 왕’ 이라는 한국식 친절 고객서비스
- 한국과 다른 文化(문화)적 차이점
- 타국의 기업으로서, 현지 고용인 관리 문제
- 러시아에서 낮은 브랜드 인지도
- 동양권 백화점에 대한 불신
- 급성장 하고 있는 경제상황
- 거대한 소비시장/ 중상계층의 증가
- 러시아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alteration(변화)
- 소매업 투자매력도1위라는 잠재력이 큰 시장
- 애국심 높기로 유명한 러시아인들
- 열악한 유통 인프라
- 모스크바지점 부근에 인접한 곳에 ‘굼’ 백화점과 ‘중앙’ 백화점 위치로 경쟁 불가피
S
W
O
T
_SLIDE_11_
01 (s)TP전략(戰略) .
_SLIDE_12_
Positioning
1.
Positioning
많은제품
적은제품
고가격
저가격
중앙 백화점
굼 백화점
_SLIDE_13_
Targeting
1.
□ Main target
In Moscow
다양한 제품
다양한 가격대를 구비해 둠
롯데호텔과 연계
□ Sub targ…(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롯대백화점introduce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strategy,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strategy
설명






롯대백화점소개와,러시아진출,배경,마케팅,전략,실패,새로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롯대백화점소개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전략,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 롯대백화점소개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전략,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대백화점소개와 러시아진출 배경 마케팅 전략 실패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순서
롯대백화점introduce와 러시아진출 배경,마케팅 strategy,실패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