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co.kr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iqiq5 | iq.co.kr report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iqiq5

본문 바로가기

iqiq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8:51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로만손
ROMANSON
목 차
기업 선정 동기 및 기업introduce
SWOT
해외 진출 배경과 과정
글로벌 책략
향후 책략
기 업 선 정 동 기
우리 제품의 해외진출에 있어 브랜드 파워에 부재와 낮은 인지 도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는 글로벌
브랜드를 육성 필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알려진 “로만손”에 대해 알아보고 이
기업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은 성공한 요인을 해외시장 개척
example(사례) 를 통해 introduce하고자 함.
기 업 소 개
1988년에 설립된 손목시계 전문 생산업체 foundation
중동 및 미주 지역에 수출을 스타트해 2001년 2000만 달러 수출 탑을 수상
12년 동안 “로만손” 이라는 독자 브랜드로 한국의 시계를 세계 속에 심어옴.

9.11테러사건 등 중동 시장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시장 다alteration(변화) 노력
러시아, CIS국가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 수출 확대

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 류를 포괄하는 종합 패션 브랜드로 발전
S W O T
- 소비자 욕구에 신속 대응하는 디자인능력
- 기술 개발력
- 품질과 디자인에서의 브랜드 파워
- 자체브랜드 수출하려는 CEO의 경영마인드
- 아웃 소싱을 통한 하청위주의 방식
새로운 사업에서 기존 경쟁업체들의
높은 인지도에 비해 낮은 브랜드 이미지
- 자본금의 취약성
- 신흥시장(china/동유럽)의 시장 확대

- E-commercial시장의 비약적인 발전
- 지역경제의 블록화

대만과 홍콩, 저가 공세

해 외 진 출 배 경
국내 시계시장 상황
낮은 점유율과 치열한 경쟁
OEM 방식의 수출이 실패
자가브랜드로 직접수출
당시 개도국 중 중동시장이 큰 매력
높은 경제성장률, 공산품 전량 수입 의존
해 외 진 출 과 정
` 주요 수출국 `
사우디 아라비아, UAE, 쿠웨이트
중동 교역의 중심지 두바이,UAE 손목시계 시장
상류계층의 화려한 제품 선호 …(투비컨티뉴드 )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로만손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6,78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q.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q.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