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5:27
본문
Download : KTF.hwp
여성들의 생활에 꿈과 정신을 불어 넣어주는 `드라마`라는 이미지를 심기위해 벨이 울리면 드라마가 처음 된다는 카피로 런칭 광고를 처음 했다. 카피는 ‘드라마틱한 삶을 꿈꾸는 이 시대 대표 여자들의 프리미엄 文化(문화) 코드 드라마` 이다. 이 벨소리라는 모티브가 여자를 움직이게 하고 사랑하게 하는 신호로 해석한다.
레포트/경영경제






KTF 애 대한 자료입니다.순서
KTF
번 사회심리학 개론의 “한 광고 속에 포함된 요소”의 조사를 위해 우리 11조에서는 KTF드라마 광고를 연속적으로 조사 연구 해보았다. ktf97 , KTF경영경제레포트 ,
ktf97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KTF.hwp( 94 )
다.
이런 특징은 드라마 2차 광고에서도 나타난다.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사무실, 밤이 깊어지지만 사람들의 움직임은 바쁘다. 시각 면에서 이영애를 적절히 활용하였는데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어린아이같은 순수함, 고혹적인 여성성을 미묘하게 표현하며 여성들의 감성을 파고들었다. 가장 특이한 모습은 KTF 드라마 광고 제작팀에서는 감성적 호소 광고에서 논리적 호소 그리고 다시 감정적 호소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때 책상위에 놓인 휴대폰의 벨이 울리고, 화사한…(투비컨티뉴드 )
KTF 애 대한 data(자료)입니다. 청각적 특징은 벨소리다.
1. 감성적 호소
첫 번째 초기 감성적 호소 광고들을 살펴보면 남자들과 다른 특이성을 강조한다. 그 특징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이 `여자라면 누구나 드라마같은 삶을 꿈꾼다.` 라는 카피의 드라마 1차 광고이다.